무항생제 제주흑돼지 수제 등심돈까스
업그레이드 버전이 나왔습니다..
공장에서 부랴부랴 몇팩을 가지고 왔습니다.

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.ㅋㅋ


각자 한팩씩 나누어주고

굽기 시작했습니다.


노릇노릇 잘 익어갑니다.ㅎㅎ
구수한 향이 코끝을 자극합니다.


제주흑돼지 수제 등심돈까스
익어가는 동영상..ㅎㅎ
군침돕니다.


 저는 조금 바싹익혔습니다.


한입 하실래요?

저는 돈까스 소스 안찍어먹어요.ㅋㅋ
순수하게 돈까스만..냠냠..
.
설명절 지나면 시판될 녀석인데..
댓글+공감 팍팍 달아주시면
이웃들에게 나눔이벤트 진행할께요^^


Posted by 제주흑돌이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