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주흑돼지 관련 일로

식품관련 회사에서

근무하시는 선배님을 만나서

오래간만에 항아리 보쌈에 다녀왔습니다.



대패삼겹살용으로 사용하는

프랑스산 

수입 돼지를 사용해도

맛나게 삶아서 많은이들에게

인기있는 항아리보쌈입니다.



보쌈 한조각 먹어볼까요?^^



밑반찬들입니다

간소하지만 보쌈집에
있을건 있고 없을건 없네요.ㅎㅎ



제가 젤 좋아하는 밑반찬

 

장국~ㅎㅎㅎ



항아리 보쌈 한조각 
한입..ㅎㅎ



이번에는 보쌈김치에

항아리 보쌈 한조각

된장 약간...

음...

.

맛있어요^^



각자 소주한병씩

알아서 따라마십니다.

아주 즐거운 저녁이었습니다^^

.

.

항아리보쌈

예약 : 042-533-4560

주소 : 대전 중구 오류동 153-3


Posted by 제주흑돌이
,